서초바글
글램핑장에서 숙박하지 않고 고기만 구워 먹을 수 있다면? 숙박하기엔 부담이고, 탁 트인 공간에서 고기를 구워 먹고 싶다면 서초바글이 딱이랍니다. 서초바글은 서초구 청계산 인근에 위치한 글램핑 스타일의 바비큐장으로 준비물 하나 필요 없이 몸만 가면 됩니다. 이곳의 장점은 바로 넓은 부지. 넓은 공간에 수많은 텐트가 쭉 늘어서 있어 마치 멀리 여행 온 듯 기분이 들뜬답니다.
또한 실제 글램핑장을 이용하듯 매점을 이용하고, 바비큐장에서 다양한 식재료를 구워 먹고, 의자에 앉아 여유를 즐길 수 있어요. 최대 3시간 이용할 수 있으며 에어컨, 난로까지 갖춰 어느 계절에 와도 걱정 없답니다.
매점에는 바비큐로 즐길 수 있는 모든 식재료를 판매하고 있답니다. 삼겹살, 목살부터 갈매기살, 등심, 부채살 등 다양한 고기 부위를 마련해 취향 따라 기분 따라 선택할 수 있어요. 쌈 채소는 무료 제공이라는 점! 바비큐장은 개별로 마련되어 있어 일행끼리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고기를 양껏 굽고 테이블로 갖고 와 도란도란 이야기 나누면서 식사하면 이보다 더 좋을 수 없죠! 고기를 먹고 느끼~해진 속은 매운 라면으로 내려주면 된답니다.
바비큐의 마무리는 역시 고구마와 마시멜로우죠. 한국인이라면 숯이 나오자마자 호일에 싼 고구마를 넣어야 하는 법! 맛있게 구워진 고구마 한 입 하고, 잔불에 마시멜로우를 살살 돌려가며 구워 먹으면 완벽한 마무리! 날씨 좋고 입맛 살아나는 요즘, 방문하기 딱 좋답니다.
비용 50,000원 (3시간, 매점 이용료 별도)
주소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15길 4
영업시간 매일 11:00~22:00
연락처 0507-1396-6891
무비랜드
요즘 가장 핫한 공간을 꼽으라 하면 망설임 없이 소개할 ‘무비랜드’. 무비랜드는 성수동에 위치한 영화관으로 매달 상영되는 영화가 바뀐답니다. 놀라운 점이라 하면 상영작이 신작이 아닌 구작이라는 점! 매달 큐레이터를 선정하고, 이들이 추천하는 영화를 한 달 동안 선보입니다. 코미디언 문상훈, 배우 박정민, 감독 신우석 등 대중적으로 인지도가 높은 인물이 큐레이터로 나서고 있답니다.
무비랜드의 인기 요인 중 하나는 바로 감각적인 공간. 세련되면서 절제된 외관과 달리 내부 인테리어는 오렌지색, 우드톤을 기본으로 하여 따듯한 느낌이 가득합니다. 소박하면서도 정갈하게 마련된 매점, 멋진 오브제를 벽면에 올려둔 대기 공간 등. 세심하게 마련된 공간을 이곳저곳 구경하다 보면 시간이 훌~쩍 흘러 어느덧 영화가 상영할 때가 된답니다.
무비랜드의 티켓 발권은 옛날 영화관의 발권 방식과 동일합니다. 창구에 있는 직원이 종이에 날짜, 상영 시간, 좌석
위치를 수기로 체크해 건네주는데요. 빳빳한 종이 티켓을 받으면 마치 과거로 시간 여행을 한 듯 신기한 기분이 든답니다.
상영관은
좌석은 총 30석 규모로 아담합니다. 스크린 크기도 일반 영화관과 비교했을 때 소박한 크기이지만, 공간이 작다 보니
스크린이 시야에 꽉 차 영화를 더 몰입감 있게 감상할 수 있답니다. 감도있는 공간에서 매력적인 영화를 감상하고 싶다면,
어서 예매하세요!
비용 1인 20,000원
주소 서울 성동구 연무장길 5-5
영업시간 수~일 14:00~22:00 (월, 화 정기휴무)
연락처 0507-1489-02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