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 영·유아식을 애용하는 엄마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담긴 인터뷰를 공개한다. 이들이 아이를 위해 선택한 제품과 그 이유, 육아 꿀팁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cow.taeng
아이에 대해 소개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애교가 뿜뿜 넘치는 25개월 딸을 키우고 있는 탱맘입니다. 저희 태은이는 생후 6개월에 첫 이유식을 시작할 때부터 먹태기 한번 없이 꾸준히 잘 먹는 아이예요~ 덕분에 수월하게 육아하고 있답니다^^
아이와 다양한 활동을 즐기시는 것 같아요.
아이와 외출할 때, 어머니만의 내공이 담긴 꿀팁이 있을까요?
아이와의 여행에 있어 가장 중요한 건 내려놓기 같아요^^; 많은 걸 계획하기보단 아이 컨디션에 맞춰 움직이면 아이도, 부모도 모두 즐길 수 있답니다. 특히 음식점에선 영상을 보여주기보단 아이가 흥미를 갖고 먹을 수 있는 음식을 준비한다면 더욱 좋고요.
아이와 추억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인가요?
제가 올 5월, 가족 여행으로 베트남 다낭을 다녀왔어요. 당시 18개월인 아기를 데리고 해외여행을 가려니 두려움이 앞섰는데요, 역시 걱정보단 실천! 막상 가보니 아이도 무척 잘 즐겼고 베트남 음식도 잘 먹어서 참 많은 추억을 쌓을 수 있었어요.
육아 스트레스는 어떻게 해소하시나요?
육아 스트레스는 역시 육퇴 후 맥주 한 잔이죠 ㅎㅎ 아이를 재우고 신랑이랑 둘이 소곤소곤 수다 떨고 맥주 한잔 짠~하면 하루에 있었던 피로와 육아 스트레스가 풀리는 편이에요!
아이가 마시는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은?
저희 아기는 돌이 지난 이후부터 베지밀 토들러 2단계를 먹었어요. 그리고 현재는 베지밀 음료는 어떤 제품이든 가리지 않고 저와 함께 먹는 중이에요. 특히 베지밀 아몬드와 호두를 활용해 파스타를 자주 해주는데 두유 파스타는 태은이의 최애 음식이랍니다!
제품의 장점은?
태은이는 경미한 유당불내증을 가지고 있어요. 그래서 두유를 참 잘 먹이고 있는데요. 뿐만 아니라 두유는 파스타, 빵 등 다양한 요리를 만들 수 있는 활용도 높은 음료라 저희 집 필수품이랍니다!
어떤 아이로 자랐으면 하나요?
신랑과 제가 태은이에게 가장 중요하게 가르치는 건 예의범절이에요. 도움을 주신 분께 항상 직접 감사 인사를 드릴 수 있게 하고, 처음 보는 어른들에게도 잘 인사드릴 수 있도록 가르치고 있습니다. 항상 예의 바르게, 남들에게 피해 주지 않는 올바른 아이로 자랐으면 좋겠어요.
자유롭게 마지막 한 마디
정식품 웹진 인터뷰 덕분에 태은이와 추억을 다시 한번 되새겨보는 좋은 시간을 가졌네요. 앞으로도 부지런하게 좋은 추억을 많이 쌓아야겠다고 다짐해 봅니다! 감사합니다^^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든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1,2,3단계
추천아이템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1,2,3단계
글_양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