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칠 때는.. 고단백!”
촬영장을 경쾌하게 울리는 목소리의 주인공은 바로 박지후 배우! ‘벌새’, ‘지금 우리 학교는’, ‘작은 아씨들’ 등 다양한 작품에서 탄탄한 연기로 주목받고 있는 배우랍니다. 새로운 CF 모델이 된 박지후 배우는 촬영장에서 특유의 밝고 건강한 매력을 뿜어냈다고 합니다. 과연, 박지후 배우가 모델이 된 제품은 무엇일까요?
그 제품은 바로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 지난 22년 5월 출시된 이후로 인기 제품 반열에 당당히 올라선 제품으로 한 팩 당 식물성 단백질을 12g 함유하고 있답니다.
마침 촬영 날이 박지후 배우의 생일 전 날이라 정식품에서는 베지밀 모양의 케이크와 풍선, 꽃을 준비했습니다 :D 환한 웃음으로 기념 사진까지 한 컷! 덕분에 CF 촬영은 화기애애한 분위기에서 시작했답니다.
열심히 카페에서 아르바이트하는 모습, 도서관에서 공부하는 모습, 땀 흘리며 복싱하는 모습 등. 힘든 일정에 지칠 법도 했을 텐데요. 연신 미소를 지으며 열정적으로 촬영에 임해주셨답니다. 그 열정 덕분일까요? 베지밀 고단백 두유 검은콩을 마시며 일상 속에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하는 모습이 아주 잘 담겼다는 후문입니다.
박지후 배우의 상큼 발랄한 매력 덕분에 더욱 즐거웠던 촬영장. 비하인드 영상을 보며 현장 분위기를 함께 느껴볼까요?
박지후's PICK!
베지밀 고단백두유 검은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