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F 뉴스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2,000 만개 판매 돌파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2,000만개 판매 돌파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2,000만개 판매 돌파

자사는 지난 2014년 7월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제품 출시 이후 3년여 만에 누적 판매량 2,000만개를 돌파했다.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는 ‘애플망고’(14년 7월 출시)를 시작으로 '구아바 애플망고'(15년 8월 출시), '키위 아보카도'(16년 7월 출시)에 이어 최근 '체리 석류’(17년 5월 출시)까지 총 4가지 제품이 출시돼 꾸준한 사랑을 얻고 있다.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의 인기 비결은 식물성 단백질이 풍부한 두유에 상큼한 과일 과즙과 쫀득쫀득한 알갱이를 넣어 젊은 층의 입맛과 트렌드 반영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특히 기존 제품을 자신만의 차별화된 방법으로 즐기는 모디슈머들에게 아이스바나 빙수, 셔벗 등 다양한 레시피로 활용되고 있어 고객들에게 맛은 물론 만드는 재미와 먹는 재미까지 제공한 점도 주효한 것으로 보고 있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소비자 입맛과 건강을 반영한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를 개발한 결과 2,000만개 판매 돌파라는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만큼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 출시를 통해 두유 업계를 선도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캠퍼스 프로모션 진행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시리즈 3종 캠퍼스 프로모션 진행

자사는 ‘과일이 꼭꼭 씹히는 두유’ 3종(애플망고 두유, 키위아보카도 두유, 체리석류 두유)에 대한 캠퍼스 프로모션을 지난 6월 20, 21일 이틀에 걸쳐 진행했다. 해당 프로모션은 기말고사 기간에 대학교를 방문해 제품을 직접 증정하는 방식으로 20일에는 국민대, 덕성여대, 동국대, 명지대에서 21일에는 서강대, 서울시립대, 서울여대, 한국외대, 홍익대까지 총 9개교에서 1만개 이상의 과즙두유를 대학생들에게 전달했다.
정식품 관계자는 “피로가 누적되는 기말고사 기간 동안 상큼한 과일과즙과 쫀득쫀득한 알갱이를 넣은 과즙두유를 전달함으로써 대학생들을 응원한다는 취지로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하게 되었다. 앞으로도 정식품은 새로운 제품을 통해 고객과 직접 소통하는 마케팅 활동을 지속적으로 실시하고자 한다.”라고 밝혔다.

33기 장학금 수여식

‘제33기 혜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개최

자사는 지난 5월 31일, 정식품 서울사무소에서 '제33기 혜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했다.
올해로 33회째를 맞이한 혜춘장학회는 정식품의 창업자 정재원 명예회장이 우수한 인재를 양성하여 국가발전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평소의 뜻을 실현하기 위해 설립한 장학재단이다. 정식품은 혜춘장학회를 통해 학업성적이 우수하고 모범적인 학생들을 선발해 장학금을 전달하고 격려하는 사회공헌활동을 지속해 오고 있다.
이번 장학금 수여식에서는 22명의 대학생과 대학원생에게 총 6,600만원의 장학금이 전달됐다. 1984년 설립 이후 현재까지 혜춘장학회를 통해 장학금을 지원받은 학생은 총 2,370여 명으로, 누계 금액은 약 21억 7천만원에 달한다.
혜춘장학회 이사장이자 정식품 명예회장인 정재원 박사는 "혜춘장학회를 통해 학생들이 보다 큰 꿈을 위해 도전하고, 꿈을 더욱 키워나가는 데 함께 동참할 수 있어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며 "여러분 각자가 그 누구와도 비교할 수 없는 귀한 존재임을 잊지 말고, 각자 원하는 길에서 크게 성공하여 국가발전에 도움이 되는 인재로 성장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등산객 대상 이벤트

등산객 대상 '꽃청춘 응원' 이벤트 3탄 진행

자사는 신제품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의 타깃인 시니어를 응원하는 '꽃청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 3탄을 1~2차에 걸쳐 진행했다.
‘꽃청춘을 응원합니다!'는 지난 3월 출시한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제품의 주 타깃인 시니어들의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응원하고자 기획된 장기 캠페인이다. '액티브 시니어 동호회 응원 이벤트'와 '어버이날 맞이 감사사연 보내기 이벤트'에 이어 3탄 격으로 진행된 이번 ‘꽃청춘을 응원합니다!' 캠페인은 북한산과 관악산 등산로에서 제품 시음 이벤트로 진행됐다.
자사는 고령화 시대를 맞아 외모와 건강관리에 관심이 높은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가 증가하면서 등산, 자전거 등과 같은 레저 스포츠를 즐기는 시니어들이 많다는 점에 착안하여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정식품 이동호 홍보팀장은 “액티브 시니어가 점차 소비 주체로 떠오르고 있다”며 "등산과 같은 야외 활동을 통해 건강을 챙기려는 시니어들에게 필요한 영양소를 알차게 담은 '베지밀 5060 시니어 두유' 제품을 알리고 응원하기 위해 이번 시음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전했다.

그린비아 키즈 초코맛

자사는 ‘그린비아 키즈 초코맛’을 새로 출시했다.
신제품 ‘그린비아 키즈 초코맛’은 영양불량 환아를 위한 소아환자용 균형 영양식으로 만 1~13세의 소아 또는 편식 아동의 영양 보충용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동·식물성 단백질을 동시에 공급하고 비타민 13종, 미네랄 11종, DHA 등을 함유했다.
특히 초코맛을 내는 코코아 파우더도 유기농을 사용하여 한 번 더 건강을 생각했다.
아이들이 먹기에 부담 없는 용량 150ml에 액상 형태로 출시되어 별도의 조제 과정 없이 바로 섭취할 수 있다.

그린비아 플러스 케어 당뇨식

자사는 신제품 ‘그린비아 플러스 케어 당뇨식’을 출시했다.
‘그린비아 플러스 케어 당뇨식’은 식이요법이 까다로운 당뇨환자의 불편함을 덜어주는 균형 영양식이자 양질의 영양섭취가 필요한 환자를 위한 특수의료용도 식품이다.
효과적인 혈당 관리를 위해 단백질, 지방, 탄수화물의 비율을 2:4:4로 설계하였고, 혈중 콜레스테롤 개선에 도움을 주는 콩 단백질의 비율도 총 단백질의 90%로 강화하였다.
무당, 저나트륨, 비타민 13종, 미네랄 11종, 식이섬유를 함유하였고, 바닐라콩에서 추출한 바닐라향의 ‘바닐린’을 사용하여 부드러운 맛을 구현했다.
이번 신제품은 200ml 팩 형태로 휴대가 편리하고 함께 부착된 빨대로 손쉽게 마실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