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간편하게, 야외에서 편리하게 요리하고 싶을 때 딱 사용하기 좋은 '간단요리사 채소육수' 2종!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엄선한 국내산 재료를 사용해 건강하고 깊은 맛을 내는 것이 특징이랍니다.
올 여름, '시원한 채소육수'와 '담백한 채소육수'로 때로는 몸 속까지 시원해지는 음식을, 때로는 속을 든든하게 채워줄 따듯한 음식을 만들어 보는 건 어떨까요?
재료
시원한 채소육수 300ml(약 1/3팩), 도토리묵 1/2모(160g), 오이 1/5개(40g), 김치 50g, 설탕 1/2작은술, 참기름 1/2작은술
순서
1. 김치는 잘게 썰어 설탕, 참기름을 넣고 조물조물 섞어 준비해 주세요.
2. 도토리묵은 먹기 좋은 크기로 썰고 오이는 채 썰어 주세요.
3. 준비한 재료를 그릇에 담고 시원한 채소육수를 부어주면 완성!
4. 더욱 시원하게 드시려면 채소육수를 3~5시간 미리 냉동실에 넣어 주세요
재료
담백한 채소육수 300ml(약 1/3팩), 만두 5개, 대파 5g, 고추 2g
순서
1. 냄비에 냉동 만두를 넣고 담백한 채소육수를 부어 주세요. 해동한 만두라면 육수가 끓은 후 넣어주시면 됩니다.
2. 만두가 익을 때까지 뚜껑을 덮고 끓여주세요. 냉동 만두는 약 10분, 해동한 만두는 약 3분 끓이면 됩니다.
3. 파와 고추를 넣고 한소끔 더 끓여 주시면 완성됩니다.
4. 기호에 따라 지단, 김 가루, 실고추 등을 더해 드세요.
다른 레시피와 레시피 영상을 보고 싶다면?
정식품 공식블로그 http://blog.naver.com/vegemilstory
정식품 공식유튜브 https://www.youtube.com/vegemilgood
요리를 소개한 조서경은
식품영양학을 전공한 후 파티 스타일링에 대한 공부를 했다. 파티 스타일링 중에서도 가장 자신 있고 좋아하는 분야가 요리라고.
그녀는 블로그(http://blog.naver.com/seo2938726)를 통해 여자라면 한 번쯤 관심을 가질 만한 멋스러운 파티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홈파티 요리 혹은 가정식으로 근사하고 맛있게 해 먹을 수 있는 메뉴를 소개하여 인기를 모으고 있다.
· 추천기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