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든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프리미엄,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우리콩.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을 애용하는 엄마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담긴 인터뷰를 공개한다. 이들이 아이를 위해 선택한 제품과 그 이유, 육아 꿀팁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han.__.minji |
본인과 아이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저는 10개월 여아 별하를 키우고 있는 별하 맘 한민지라고 합니다. 우리 별하는 항상 웃음이 많고 흥도 많아 엉덩이 춤추는 걸 참 좋아한답니다. 혼자서도 잘 놀고 에너지가 넘쳐 하루 종일 소리 지르며 다니는 개구쟁이에요.
아이가 마시는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과 그 제품을 접하게 된 계기는?
별하는 7개월부터 베지밀 인펀트 우리 콩 1단계를 마시고 있어요. 이유식과 분유만 먹다 보니 별하에게 더 좋은 음료가 없을까 싶어 인터넷 검색 중 추천을 받아 선택하게 되었습니다.
제품의 장점은?
제품을 처음 먹였을 때 별하가 무척 잘 마시더라고요. 성장 시기에 좋은 베지밀 국산콩 100%를 직접 갈아 원액을 사용한다는 점과 성장 발달에 도움이 되는 영양성분으로 구성돼 있어 베지밀 두유에 정착하게 되었어요. 무엇보다 별하가 빨대를 정말 잘 사용하기 때문에 외출 시 꼭 챙겨 다니며 먹이고 있답니다.
아이와 추억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별하와 첫 만남이요. 별하를 제 품에 안아본 그 순간을 잊지 못할 것 같아요. 물론 별하를 키우는 모든 순간들이 추억될 거 같네요^^.
아이와 고양이를 함께 키우고 계신데요.함께 키울 때 주의해야 할 점은 무엇인가요?
별하가 아직 힘 조절을 하지 못해서 고양이들에게 장난칠 때 고양이들이 간혹 힘들어한다는 점이에요. 제가 중간에서 잘 중재하고 있지만 주의해야 해요. 이 외로 별하는 고양이와 대체로 잘 지내는 편인데요. 고양이는 강아지와 다르게 아기에게 조심스럽게 다가오는 터라 별하가 고양이들에게 빨리 적응한 것 같아요.
독자에게 알려주고 싶은 나만의 육아 꿀팁
아직 육아 팁이라고 할만한 게 딱히 없네요. 그저 아이 곁에 하루 종일 함께 있으며 관심과 사랑을 많이 주는 게 육아 꿀팁인 것 같아요.
별하가 어떤 아이로 자랐으면 하나요?
별하가 항상 밝고 건강하게 모든 사람에게 사랑 받으면서 자랐으면 좋겠어요.
자유롭게 마지막 한 마디
별하야 엄마, 아빠한테 와줘서 고마워. 엄마, 아빠가 우리 별하 항상 옆에서 지켜줄게. 아프지 말고 건강하게 행복하게 지내자 사랑해♡
글_양은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