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촌에서 여름밤 맥주 한 잔은?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볼 것 많고 즐길 거리가 많은 을지로, 서울역, 명동 지역. 이 지역에서 많이들 약속을 잡으실 텐데요. 살짝 걷기만 해도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 무더운 날씨 때문에 좋은 시간을 보내다가도 ‘시원한 곳에서 맥주 한 잔 하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이때 간단한 안주와 함께 맥주를 즐기기 좋은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을 소개합니다.
회현역 1번 출구 인근에 위치한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작년 11월 오픈해 건강한 재료를 바탕으로 품격 있는 이탈리안 요리를 선보이고 있습니다. 더불어 100개의 좌석이 들어선 탁 트인 넓은 공간으로 일행과 프라이빗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답니다.
상호명 '넬보스코'는 이탈리어로 '숲 속'이라고 합니다. 과연 이름대로 푸릇한 식물로 가득해 숲 속에 있는 듯 편안한 분위기가 특징인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
이제, 무더위를 싹 날려줄 넬보스코의 메뉴를 살펴볼까요?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 메뉴 맛보기
무더위를 확 날릴 시원한 맥주와 입맛을 돋우는 다양한 안주들!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맥주와 함께 즐기기 좋은 안주를 함께 살펴볼까요?
버팔로윙
맥주하면 환상의 짝꿍은? 바로 치킨과 감자 프라이가 아닐까 합니다. 치킨에서 특히나 맛있는 윙 부위와 바삭한 감자 프라이를 한 플레이트에 함께 담은 ‘버팔로윙’. 갓 구워져 나온 쫄깃한 윙과 바삭한 감자 프라이의 궁합이 훌륭합니다. 간단한 맥주 안주를 찾는다면 ‘버팔로윙’이 답!
프로쉬또와 멜론
‘프로쉬또와 멜론’은 잘 숙성된 멜론과 그 위에 프로쉬또를 얹은 메뉴입니다. 프로쉬또는 흔히 잘 알고 있는 ‘하몽’과 유사한 음식으로 부드러운 맛을 자랑하는 건조식 햄입니다. 멜론과 프로쉬또를 함께 먹으면 달달한 과즙이 넘치는 멜론의 단맛과 풍미있는 프로쉬또의 짠맛이 함께 잘 어우러집니다. 단짠한 맛을 한껏 즐길 수 있답니다.
함께 곁들여 나오는 음식은 크림치즈를 얹은 토마토입니다. 토마토 속을 파내 크림 치즈를 얹은 음식으로 토마토의 상큼함과 크림 치즈의 달달함의 시너지를 맛볼 수 있는 음식이랍니다. ‘프로쉬또와 멜론’은 여름 계절감에 꼭 맞는 상큼함을 한껏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더위에 지쳐 입가심이 필요한 분들께 추천합니다.
새우 루꼴라 피자
치맥을 즐겼다면 이번엔 피맥을 맛 볼 차례!
바삭하게 구워진 피자 도우 위 통통한 새우, 그리고 싱싱한 루꼴라와 짭쪼름한 치즈까지. 담백한 맛이 일품인 새우 루꼴라 피자는 어떤 종류의 맥주와 마시든 훌륭한 궁합을 자랑합니다.
깔라마리(한치) 튀김
한치는 오징어의 한 종류로 일반적인 오징어보다 더 부드럽고 감칠맛 있는 맛을 낸다고 합니다. 과연 듣던 대로 촉촉하고 부드러운 맛이 환상적인 한치 튀김!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한 이른바 겉바속촉의 정석인 메뉴입니다. 특히 튀김 옷이 두껍지 않고 얇고 고르게 입혀져 바삭한 식감을 높이면서 한치의 촉촉한 맛을 한껏 즐길 수 있었답니다.
또한 몸통 부분이 예쁘게 잘라져 나와 먹는 재미뿐만 아니라 보는 재미까지 더해졌다는 점! 레몬을 살짝 뿌려 소스에 찍어 먹으면 이보다 더 완벽한 맥주 안주는 없습니다. 한켠에 감자 프라이도 함께 서빙되니 튀김의 정석을 맛보고 싶은 분들께 ‘깔라마리(한치) 튀김’을 추천합니다.
무더운 여름, 서울 중심지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낸 후 맛있는 안주와 시원한 맥주를 즐기고싶다면?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방문해 13종의 안주와 8종의 맥주를 맛보세요! 이 외 식사 메뉴와 무알콜 맥주, 각종 음료와 와인 등 마실 거리 또한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으니 올 여름, 시원한 여름나기를 바라시는 분은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 만나요!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 운영시간
브런치 AM 10:30~ PM 3:00 (Last Order PM 2:00)
디너 PM 5:30~PM 10:00 (Last Order PM 9:00)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 오시는길
서울특별시 중구 퇴계로 8길 16 (우)046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