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F 뉴스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 신규 TV 광고

자사는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의 광고모델로 배우 강석우, 나연신 부부를 2년 연속 광고 모델로 선정하고 신규 TV 광고를 선보였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TV 광고는 ‘건강한 시니어의 아침’이라는 콘셉트로 중장년층을 위한 영양성분을 한 팩에 담은 시니어두유의 제품 특성을 강조했다. 특히 강석우 부부의 딸인 강다은 씨가 함께 출연해 엄마아빠의 건강관리를 위해 베지밀을 준비해주는 딸의 스토리를 담았다. 이들은 실제 가족인 만큼 광고 촬영 현장에서 자연스러운 일상 연기와 찰떡궁합의 호흡을 선보였다는 후문이다.

자사 관계자는 “철저한 자기관리와 활발한 활동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강석우 씨 부부와 대한민국 대표 건강음료인 베지밀의 이미지가 부합해 광고모델로 선정하게 됐다”며 “이번 신규 TV광고를 통해 ‘베지밀 5060 시니어두유’가 더욱 많은 소비자들의 건강한 아침을 책임질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 출시

‘설 선물세트 출시

자사는 2019년 설을 맞아 1만원 대 실속형 건강음료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이번 선물세트는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건강까지 담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베스트 셀러 품목과 건강에 특화된 기능성 두유 품목 등으로 다양하게 마련했다. 16년 연속 두유 브랜드파워 1위 제품인 ‘베지밀 A’, ‘베지밀 B’를 비롯해 뼈 건강을 위한 칼슘 영양 프로젝트 ‘베지밀 검은콩두유 고칼슘’, 검은콩과 검은참깨의 진한 맛이 일품인 ‘베지밀 검은콩과 검은참깨 두유’ 등은 소비자에게 오랜 시간 사랑 받아온 정식품의 베스트 셀러 품목들이다.

자사 관계자는 “올 설에도 합리적인 가격대에 건강까지 선물할 수 있는 실속형 선물세트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며,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를 고려해 합리적인 가격에 맛과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다양한 구성의 베지밀 두유 설 선물세트로 행복하고 따뜻한 설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정식품 창립 45주년 기념식 개최

‘설 선물세트 출시

지난 10월 24일, 정식품 서울사무소에서 창립 45 주년 기념식이 개최되었다. 정성수 회장, 이순구 사장 등 임직원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된 이번 기념식에서는 핵심인재상, 우수사원상, 장기근속상에 대한 표창장과 부상 수여식도 함께 이루어졌다. 정성수 회장은 기념사에서 “우리 정식품 가족 모두는 고인이 되신 명예회장님의 창업이념을 실행에 옮기기 위해 보다 다양하고 혁신적인 제품을 연구 개발하고, 우리의 가치가 담긴 제품을 전세계에 알리기 위한 노력이 필요하다. 정식품의 창업이념과 사명을 가슴에 품고 세계식품산업을 선도하여 인류건강문화에 이바지 하자.”라며, “모든 수상자께 축하 드리며, 명예회장님의 뜻을 완성해 나가는데 더욱 모범이 되어주시기를 당부 드린다.”고 말했다.

정식품, 환경부장관 표창 수상

자사는 환경성적표지 제도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2018년도 환경성적표지 제도 발전 유공자 포상 시상식’에서 환경부장관 표창을 수상했다.

환경부가 총괄 운영하는 '환경성적표지' 인증제도는 제품의 원료 채취부터 생산, 수송·유통, 사용, 폐기 등 전 과정에 대한 환경적 영향을 평가하는 제도로 제품의 환경성 정보를 투명하게 공개하고 소비자들이 환경을 고려한 구매를 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시행되고 있다.

자사는 지난 2009년부터 대표 제품인 ‘베지밀 A, B’를 비롯해 6개 제품에 대해 온실가스 발생량을 이산화탄소 배출량으로 환산해 표시하는 ‘탄소발자국’ 인증을 받아 3년마다 재인증을 통해 갱신하고 있다. 또한 지난 8월 국내 음료업계 최초로 베지밀A, B, 베지밀 토들러 프리미엄 등 5개 팩 제품이 환경성적표지 통합인증을 획득했다.

자사 관계자는 “그 동안 국내 환경 보호 소비문화를 이끌어온 노력을 인정받아 환경부장관 표창이라는 큰 포상을 받게 되어 영광"이라며 "앞으로도 최고의 품질뿐 아니라 환경을 고려해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 생산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 나눔 캠페인 실시

‘신제품 자연담은 한끼생식 출시

자사는 지난 연말연시, 어려운 이웃에게 따뜻한 사랑을 전하기 위한 1℃의 따뜻한 사랑,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 나눔 캠페인을 진행했다. 정식품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 사랑 나눔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정식품 공식 SNS(페이스북, 블로그, 카카오스토리)에 접속해 해당 캠페인 게시물에 좋아요(페이스북), 공감(블로그), 느낌(카카오스토리) 등을 클릭하면 클릭 1회당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가 1℃ 상승하고, 상승한 온도만큼 베지밀이 기부되는 방식이다.

지난 7년간 총 9,000여명의 소비자가 베지밀 기부에 동참했으며, 정식품은 이 캠페인을 통해 약 9,000여개의 베지밀을 보육원의 아동들과 복지센터의 어르신들께 기증했다.

자사 관계자는 “‘사랑의 베지밀 온도계’는 소비자들의 작은 관심, 클릭 한 번으로 소외이웃에게 건강한 베지밀이 기부되는 뜻 깊은 캠페인인 만큼 참여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소비자들과 함께할 수 있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꾸준히 펼쳐 사랑 나눔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