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CF 뉴스


정식품, 한국심장재단에 심장병 환자 지원 후원금 전달

사랑나눔 심장병 환자 돕기 후원금

자사는 지난 4월 26일 한국심장재단에 심장병 환자를 위한 ‘사랑나눔 후원금’을 전달했다.

자사는 사회공헌 활동인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지난 2000년부터 19년째 꾸준히 심장병 환자의 수술비 지원을 이어오고 있다. 올해 한국심장재단에 전달된 후원금은 2천만 원으로 현재까지 총 4억 7천만 원의 후원금을 심장병 환자들의 수술비로 지원했다.

자사는 후원금 지원과 함께 베지밀 제품에 심장재단 마크를 표시하는 등 심장병 치료사업을 위한 후원 활동에 적극 동참하고 있다. 정식품 관계자는 “정식품은 심장병 환자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삶을 되찾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매년 지속적인 후원금을 전달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꾸준하고 다양한 사랑나눔 캠페인을 통해 베지밀을 사랑해주시는 소비자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

혜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 실시

‘34기 장학금 수여식

재단법인 혜춘장학회는 지난 5월 31일 정식품 서울사무실에서 "제34기 혜춘장학회 장학금 수여식"을 개최하고 우수 인재로 뽑힌 27명의 대학생 및 대학원생들에게 총 8,100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혜춘장학회는 정식품의 창업자이신 의학박사 故 정재원 명예회장의 호인 혜춘(惠春)을 사용하였으며 유능한 인재를 양성하여 국가 발전에 기여하고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려는 평소의 뜻을 실현하기 위하여 1984년 설립하였다. 혜춘장학회는 설립 이후 34년째 운영되고 있으며 총 2,400여명에게 약 22억 5천만원의 장학금을 전달하였다. 앞으로도 혜춘장학회는 미래의 희망인 청년들의 꿈을 후원해 나가고자 하며, 또한 인류 건강문화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교육 · 사업에도 계속해서 꾸준한 지원과 관심을 이어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연구기획부서장 허문행 수석, 2018 BIO KOREA 보건산업 유공자포상 충북도지사 표창 받아

보건산업 유공자 포상식

지난 5월 10일, 한국보건산업진흥원이 주관하는 2018 BIO KOREA 유공자 포상식에서 연구기획부서장 허문행 수석이 충북도지사 표창을 받았다.

관련 포상은 국내외 보건의료산업의 교류와 글로벌 기술사업화 활성화 등의 공로가 있는 전문가들에게 포상하는 자리로서, 허문행 수석은 식품업계에서는 유일하게 건강기능적 대두가공품 개발 및 환자용 식품 개발로 국내 보건 식품 산업 활성화에 이바지하고, 글로벌화의 기틀을 마련한 공로를 인정 받았다.

리얼 3종, 신제품 출시 및 리뉴얼

자사는 ‘리얼 아몬드’를 새로 출시하고 ‘리얼 월넛’, ‘리얼 코코넛’을 리뉴얼하여, 식물성밀크 ‘리얼 시리즈’ 라인업을 3종으로 확대 재정비했다.
‘리얼 아몬드’는 100% 캘리포니아산 아몬드를 통째로 갈아 만든 식물성 음료로, 타사 대비 2배 높은 아몬드 함량으로 진하고 고소한 맛이 특징이다.
‘리얼 월넛’은 호두를 통째로 갈아 만들어 호두의 풍부한 영양과 고소한 맛을 그대로 섭취할 수 있는 식물성 음료로, 기존 제품 대비 당류 및 열량을 25% 이상 낮춰 부담 없이 섭취 가능하다.
‘리얼 코코넛’은 부드럽고 담백한 코코넛밀크에 나타드코코 젤리의 씹는 재미를 더한 식물성 음료로, 기존 제품 대비 당류 및 열량을 40% 이상 낮췄다.
리얼 3종 모두 뼈 건강을 위해 칼슘 및 비타민D를 풍부하게 설계하였으며, 하루 한 팩으로 대표적인 항산화 이너뷰티 영양소인 비타민E의 1일 영양성분 기준치를 채울 수 있다.

2018년 과차장 워크샵 실시

과차장 워크샵

자사는 지난 6월 21일부터 22일까지 1박2일 동안 경기도 용인시에 위치한 금호아시아나인재개발원에서 과.차장 직급의 역할과 리더십 함양 및 직원간의 원활한 소통을 통한 경쟁력 강화를 위한 ‘조직경쟁력강화워크샵Ⅱ’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과.차장 직급 65명이 참석했으며 이순구 정식품 대표이사의 경영방침 및 조직운영 강의를 시작으로 마케팅부서의 ‘시장현황 및 추진과제’, 기획조정실의 ‘경영실적 분석과 이해’, 전산팀의 ‘코딩의 이해’ 등의 실무교육 위주로 진행되었으며, 도전골든벨을 통해 워크샵 교육 내용을 돌아보고 시상 상식도 확인할 수 있는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