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에서 마음으로


부모님께 감사함을 전하는 시니어두유

경북 포항시 박희수님

매년 부모님의 생신, 어버이날 등 축하해야 할 날이 다가오면 주변에서는 해외여행부터 옷, 상품권 등 선물을 고르느라 바쁘다. 다들 어떤 걸 선물해 드릴까 고민할 때, 나는 그 반대로 어떤 걸 골라야 이번엔 부모님께서 받으실까 걱정이다.

딸이 힘들게 번 돈으로 산 선물은 마음이 편하지 않다며 계속 돌려보내시던 우리 부모님. 물론 그 맘을 이해 못하는 것은 아니지만 딸 입장에서는 그저 속상하기만 하다.

#

학창시절 용돈 한 두 푼 모아서 양말 한 짝 사드려도 항상 필요 없다며, 내가 필요한 게 엄마아빠 필요한 거라던 우리 부모님.
주변을 돌아볼 여유가 겨우 생긴 만큼, 이제는 보답해드리면서 같이 건강하게 나이 들고 싶은 못난 딸의 바람이다. 그 시작을 베지밀 시니어두유로 시작해서 더욱 뿌듯하고 보람차다.

“엄마아빠~ 좋아하는 베지밀 시니어두유는 평생 이 못난 딸이 책임질게요. 오래오래 건강하세요.”

<마음에서 마음으로>는 정식품을 사랑하는 여러분들이 만들어가는 페이지입니다. 정식품 제품에 얽힌 재미있고 감동적인 사연을 들려주세요.
채택되신 분께는 소정의 선물을 드립니다. 정식품 가족 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보내실 곳 kwonka02@vegemil.co.kr (사연을 보내시는 분의 성명, 주소, 전화번호도 꼭 기재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