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대가장 인기있는 스페셜칼럼을 확인하세요.

년도 분기 목차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DCF 뉴스

간편한 요리 돕는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 출시

간편한 요리를 돕는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를 출시했다.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는 12시간 동안 사골의 핏물을 제거해 잡내를 없애고 12시간 동안 육수를 우려내는 등 24시간의 정성을 담은 것이 특징이다. 무, 마늘, 파, 소금으로 알맞게 간을 맞춘 구수하고 깔끔한 맛으로, 자극적이거나 느끼하지 않아 모든 요리와 잘 어우러진다. 또한 멸균팩 제품으로 실온 보관이 가능해 집에서는 물론 여행, 캠핑 등 야외 활동 시에도 간편하게 활용할 수 있다.

간단요리사사골육수

‘간단요리사 구수한 사골육수’는 떡국이나 고기국수 등을 만들 때 기본 재료에 부어 끓여주면 간단히 구수하고 깊은 국물의 맛을 즐길 수 있으며, 부대찌개나 마라탕, 떡볶이 등 육수가 필요한 모든 요리에 밑국물로 활용하면 요리에 풍미와 감칠맛을 더해 맛있는 음식을 완성할 수 있다.

간단요리사사골육수

한편 ‘간단요리사’는 소비자의 건강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정식품의 식재료 브랜드로, 간을 맞추는 것이 어렵거나 요리에 감칠맛을 더하고 싶을 때, 혹은 바쁜 일상 속 맛있는 요리를 빠르게 완성하고 싶을 때 활용하기 좋다. 이번 신제품 ‘구수한 사골육수’ 외에도 대파, 양파, 무, 마늘 등 국산 채소 4종을 우려낸 따뜻한 요리용 ‘담백한 채소육수’, 제주 겨울 무를 우려 만든 시원한 동치미 국물을 더한 차가운 요리용 ‘시원한 채소육수’, 전통 방식 그대로 콩을 갈아 만든 ‘진한 콩국물 플레인’과 ‘진한 콩국물 검은콩’ 등의 제품을 갖췄다.

이데이몰 사골육수 구매

도심 속 휴식 공간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 & 바’ 오픈

도심 속에서 남산뷰와 버스킹 공연을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힐링 공간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 & 바’를 오픈했다.
서울 중구 회현동에 위치한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 & 바’는 이국적이면서도 편안한 분위기에서 여유롭게 남산뷰를 즐길 수 있는 특별한 장소다. 와인과 칵테일, 맥주, 커피 등 다양한 주류와 음료는 물론 파스타, 피자 등 식사 메뉴와 가볍게 즐기기 좋은 심플 디쉬도 선보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 & 바에서는 넬보스코만의 색다른 칵테일인 ‘남촌의밤 하이볼’을 비롯해 ‘마티니크림소스의 가리비관자’, ‘멘보샤’ 등 다채로운 메뉴를 제공한다.

또한 오후 7시 30분부터 9시 30분까지 버스킹 공연도 진행된다. 매일 저녁 어쿠스틱, 인디, 팝 등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감미로운 음악을 선보이며 서울의 밤을 밝힐 예정이다.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 & 바는 오전 11시 30분부터 오후 11시까지 운영해 낮과 밤 시간에 따라 화려한 도심과 남산뷰의 정취를 색다르게 만끽할 수 있는 것도 특징이다. 운영 및 라이브 공연 일정, 메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한편, 넬보스코는 이탈리아어로 ‘숲속’이라는 뜻으로 지난해 선보인 ‘넬보스코 남촌빵집’, ‘넬보스코 이탈리안 레스토랑’에 이어 정식품이 세 번째로 오픈한 공간이다. 모두 한 건물 안에 층별로 꾸려져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경험을 할 수 있다.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

넬보스코 루프탑 라운지&바

환경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등
종이팩 수거 자원봉사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9월 21일 오후 서울 중구 세종대로에 위치한 (재)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종이팩 수거 자원봉사 활성화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업무 협약은 시민들의 자원봉사 활동 참여를 통해 매년 꾸준히 줄고 있는 종이팩 회수 재활용률을 높이기 위한 목적으로 마련됐다.
협약에 따라 정식품은 환경부,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및 식음료업체 등 8개 기관·기업과 함께 생활 속 탄소중립 실천과 자원순환사회 구축을 위해 나선다.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는 이달 30일부터 전국 30여 개 자원봉사센터와 함께 종이팩이 다량으로 배출되는 곳을 중심으로 수거함을 설치하고 자원봉사자들은 정기적으로 종이팩을 회수하여 지방자치단체에 인계할 예정이다.
각 기관들은 종이팩 수거함 제작, 제품 및 판촉물 지원, 자원봉사 운영 등에 나선다. 정식품은 종이팩 분리배출 활동에 참여하는 시민과 자원봉사자들에게 두유 등 제품 1만 5000개를 무료로 지원할 계획이다.

종이팩 수거 자원봉사 활성화 업무협약 체결

▲ 정식품은 9월21일 오후 서울 중구 세종대로에 위치한 (재)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회의실에서 ‘종이팩 수거 자원봉사 활성화 협약’을 체결했다. 왼쪽부터 hy 신상익 이사, 정식품 조광성 상무, 한국포장재재활용사업공제조합 이찬희 이사장, 한국중앙자원봉사센터 권미영 센터장, 환경부 생활폐기물과 김상훈 과장, 서울우유협동조합 박준구 상무, 매일유업 고정수 상무, 남양유업 남기현 상무

  • 이전기사
  • 다음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