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혜춘’ 정재원 박사가 의사로서의
사명감과 소명의식으로 만든
국내 최초의 특수의료용도식품
브랜드입니다.
그린비아는 질환별 영양요구에 따라 균형있게 영양을
섭취할 수 있도록 설계된 식품으로
국내 우수 대학과
지속적인 임상연구를 통해 대한민국 균형 영양식의
체계를 만들어 나갑니다.
최초의 시도
최고의 기술력.
그린비아는 1991년 100% 국내기술력으로 탄생한
국내최초 특수의료용도식품 선도 브랜드 입니다.
1990년 이전 외국 제품에만 의존하던
국내 환자용
특수영양식 시장상황에서
한국인의 영양요구량에 맞게
개발된 특수의료용도식품입니다.
FOOD + SCIENCE
임상연구로 검증된 전문적인 영양설계로 균형적인 영양을 공급합니다.
Core Value
01
First
한국인의 영양요구량에
맞게 최초로 개발된
02
Specialized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영양학적 연구를 통한
03
Self-Care
오늘 더
건강한 나를 위해
MISSION + VISION
인류건강을 위한 의인(義·醫人)의 마음을 담아 만듭니다.
BI 소개.
그린비아의 새로운 워드마크에 정식품 그린비아가 지켜온
철학과 가치를 담았습니다.
정식품은 국내 환자를 위한
특수의료용도식품이 없던 시절,
1991년 국내 최초로
한국인의 영양 특성을 고려하여
특수의료용도식품을 개발했습니다.
간결하지만 단단한 워드마크 안에서 힘차게 솟아오르는
B Arrow는 최초의 이미지를 상징합니다.
또한, 그린비아의 전문성, 개발 혁신, 그리고
특수의료용도식품 시장에서의 당당한 위상을
표출하는 깃발입니다.
공간규정
워드마크가 조형적 특성을 유지하기 위해 주변의 다른 요소들로부터 분리되어야 하는 최소한의 보호 공간입니다. 심벌마크 적용 시 반드시 공간규정에 따른 충분한 최소 공간을 확보해야 합니다.
전용 색상
그린비아의 전용 색상은 주색인 GREENBIA DARK GREEN,
GREENBIA GREEN을 사용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