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블로그

베지밀 베이비 TALK

뼈 건강 강화하는 콩유아식
전 세계적인 슈퍼푸드 콩

아이의 건강을 생각하는 엄마의 마음을 담아 만든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프리미엄,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우리콩.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을 애용하는 엄마들의 생생한 목소리가 담긴 인터뷰를 공개한다. 이들이 아이를 위해 선택한 제품과 그 이유, 육아 꿀팁 등 다양한 이야기를 들어보자.

@lovely_chae.chae_mom

@sun_young__

@sun_young__사진1

@@sun_young__사진2

본인과 아이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이제 막 돌 지난 아들을 둔 이선영이라고 합니다. 우리 율이는 눈웃음이 너무 예쁜 아이라 아침에 일어나 방긋 한번 웃으면 제가 사르르 녹습니다. 또 자동차를 너무 좋아하는데요, 자동차 핸들을 마구 돌릴 때면 사뭇 박력이 넘쳐 보여 무척 귀여워요. 다만 율이에게 서운한 점이 있다면 ‘엄마’보다 ‘아빠’라는 단어를 먼저 말했다는 것이지만 그래도 그것까지 예뻐 보인답니다.

아이가 마시는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과 그 제품을 처음 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현재 베지밀 인펀트 프리미엄1단계를 마시고 있어요. 단유할 생각으로 율이에게 줄 간식거리를 알아보던 중 아기를 위한 베지밀 영유아식 제품이 있다는 사실을 알게 됐어요.
사실 베지밀을 먹이기 전 율이에게 다른 음료를 먹여봤는데 여러 번 토를 해서 걱정이 많았어요. 하지만 다행히도 율이가 베지밀 인펀트 프리미엄 1단계는 잘 소화해서 매일 조금씩 먹이고 있답니다. 아직 한 팩을 다 먹진 못하지만 조금씩 양이 늘어가고 있어 조만간 단유하는데 크게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제품의 장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맛이라고 생각해요. 아이에게 먹이기 전에 제가 먼저 맛을 보았는데 생각보다 고소한 맛이라 이 정도면 아이 입맛에도 잘 맞겠다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역시나 율이도 맛있게 먹고 있고요^^.
참고로 제가 어렸을 적 베지밀을 좋아했던지라 우리 아이도 잘 먹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답니다^^. 베지밀을 마시면 배도 든든해지고 끝 맛도 좋아서 한 번 접하면 계속 찾게 되는 것 같아요.

아이와의 추억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것은 무엇인가요?

얼마 전이 율이의 첫 생일, 돌이었어요. 아이의 생일을 기념해 제주도로 여행을 가서 헬륨 풍선에, 생일 케이크에 이것저것 열심히 준비하고 사진을 찍었던 것이 기억에 남아요.
또, 실내 수영장에서 아이가 처음으로 수영복을 입고 튜브를 타고 놀던 중 튜브를 낀 채로 물속에서 잠이 들었더라고요. 그 모습이 너무 귀여워서 자꾸만 생각이 납니다^^. 사실 아이와의 일상은 하루하루가 추억이고, 기쁨이고 사랑인 것 같아요.

독자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나만의 육아 꿀팁

아이가 말을 하기 전까지는 어디가 불편하고 아픈지 정확히 알 수 없기 때문에 엄마가 끝까지 끈기와 인내를 갖고 아이를 믿어주는 것이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의 눈높이에서 항상 생각하려고 노력하고, 여러 말을 건네면서 엄마가 자신을 믿고 있다는 사실을 끊임없이 인식시켜주면 아이도 밝고 긍정적으로 성장하는 것 같아요. 또, 엄마가 아이에게 많이 웃어주는 것이 엄마에게도, 그리고 아이에게도 감정적으로 좋은 것 같습니다. 마무리하자면 아이가 먼저 달라지길 바라는 것이 아니라 엄마인 나 자신이 달라졌을 때 아이 또한 달라진다는 것을 다른 맘들에게 말해주고 싶습니다.

자유롭게 마지막 한 마디

아이를 낳고 보니 잘 먹고, 잘 자고, 잘 노는 게 가장 중요한 것 같더라고요. 앞으로도 우리 율이가 건강하고 밝게 잘 자라주었으면 좋겠고, 아빠 엄마가 정말 많이 사랑한다고 이야기해주고 싶습니다.

@aurora_minjiyeon

@my___yuna

@my___yuna사진1

@my___yuna사진2

본인과 아이에 대해 소개해주세요

안녕하세요. 16개월 아기 오유나를 키우고 있는 엄마 정선미입니다. 우리 유나는 뽀얀 피부에 사랑스러운 애교쟁이랍니다. 유나가 뒤집기, 기어 다니기, 걷기 이 모든 걸 너무 빨리해서 극한 육아를 하고 있지만 유나가 원체 순한 성격이라 즐거운 나날을 보내고 있어요. 요즘은 유나가 애교부리는 모습에 이래서 아기를 키우나 싶어요^^.

아이가 마시는 베지밀 영·유 아식 제품과 그 제품을 처음 접하게 된 계기는 무엇인가요?

베지밀 토들러 2단계를 즐겨 마셔요. 이 제품은 유나 친구들을 통해 조금은 늦게 알게 되었답니다. 유나에게 먹이기 전에 제가 먼저 먹어봤는데요, 맛도 있고 영양 간식으로 무척 좋더라고요. 특히 개월 수에 맞게 아기에게 필요한 영양분을 채워주어 한 끼 간식으로 든든한 것 같아요.

제품의 장점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밥을 대신할 수 있을 만큼 훌륭한 영양성분과 낮은 나트륨 함량이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으로 세 돌이 채 되지 않은 아이들에게 가장 좋지 않은 것이 나트륨 과다 섭취라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보통 아이들이 돌이 지나면 나트륨이 가득한 음식을 먹어도 괜찮다고 하시는 분들이 있으세요. 저는 세 돌 이하의 아이들에게는 아직 이르다고 생각해요. 이런 점에서 베지밀 토들러 2단계는 나트륨이 낮을뿐더러 개월 수에 맞는 영양성분을 제공해 안심하고 먹일 수 있어서 좋아요.

독자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나만의 육아 꿀팁

저만의 육아 팁은 ‘엄마의 단호함’입니다. 제가 요리하고, 청소하고, 씻어도 유나는 울거나 안아 달라고 떼쓰지 않아요. 그 덕분에 저는 할 일을 할 수 있고, 유나는 스스로 노는 방식을 터득하게 되죠. 그 대신 제 할 일이 다 끝나면 마구마구 사랑해줘요. 이 팁이 바로 재미있게 육아하는 저만의 팁이랍니다.

자유롭게 마지막 한 마디

요즘 엄마와 아이를 속여 파는 제품이 많잖아요. 이것저것 열심히 알아보고 의심해야 하는 세상이 된 것 같아 안타까운 마음이 커요. 우리 아이들이 안심하고 먹고 마실 수 있는 제품이 많아졌으면 좋겠습니다^^.

FOR YOU

추천아이템

베지밀 인펀트·토들러 1,2,3단계

소아과 전문의의 순수한 열정으로 탄생한 베지밀 인펀트 ·토들러. 우리 아기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는 성장기용 조제식입니다.

베지밀인펀트

베지밀 인펀트

베지밀 영유아식 브랜드사이트 바로가기

베지밀토들러

베지밀 토들러

이데이몰에 제품 구매하러 가기

글_양은희

  • 이전기사이전기사
  • 다음기사다음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