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me  > 기업소개  >  중앙연구소 >  연구소장 인사말

연구소장 인사말

시대가 요청하는 식물성 자연식품을 다양하게 연구 개바한다는 목표 하에 1985년 서립한 중앙연구소는 건강하고 안전한 식품의 끊임없는 연구개발에 주력하고 있습니다. 중앙연구소장 이학박사 이균희

세계적으로 유례없이 선천성 유당불내증 아기들 치료식으로 출발한 두유, ‘베지밀’에는 인류건강을 구현하고자 하는 숭고한 사명감이 깃들어 있습니다. 오리지널 두유, 대한민국 두유 1위 기업이라는 현재의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1위 두유가 되기 위해 체계적인 콩유아식 연구와 전 계층의 소비자들을 위한 두유상품 개발, 타 식품산업 분야로 두유 이용을 확장하는 연구개발 노력을 꾸준히 하고 있습니다.

특수의료용도식품 ‘그린비아’는 수술 후 환자들의 빠른 회복을 위해 1991년에 국내 최초로 전문 환자용 경관급식식품입니다. 소비자들의 건강한 삶을 되찾는데 일조하기 위해 특정 질환을 위한 제품을 위시해 다양한 의료식품 분야 제품의 연구개발에 노력하겠습니다.

중앙연구소는 창립이래 국내 유수의 대학 및 연구기관과 함께 수많은 국책연구과제를 수행 다수의 지적재산권을 획득하였을 뿐 아니라 제품의 안전성과 효용성을 입증하는 임상연구도 활발히 전개하여 대표적인 식품기업 부설연구소로서 명성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먹거리에 대한 소비자 불안을 불식시키고 건강한 먹거리 제공을 위하여 원료에서부터 제품생산은 물론 유통에 이르기 까지 완벽한 품질과 철저한 안전을 위하여 활발한 연구활동을 수행하며, 국제공인시험기관(KOLAS 제 212호) 운영을 통한 국내외 신뢰 확보를 더욱 발전 시키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항상 최고의 제품과 안전으로 고객 만족을 실현하는 중앙연구소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