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지밀 자세히 알기



직접 갈아만든 두유액 사용

두유액

분리대두단백을 사용하지 않으며, 대두(콩)를 직접 갈아 만든 두유 액을 사용합니다.

분리대두단백을 사용하지 않고, 콩을 직접 갈아 짧은 시간 안에 신선한 두유액을 만들어 베지밀을 제조하고 있으며, 콩을 통째로 갈기 때문에 대두에 들어있는 영양이 골고루 담겨 있습니다.

유당(乳糖)을 함유하지 않습니다.

여성의 복근

베지밀은 유당을 함유하고 있지 않습니다.

간혹 우유를 먹고 속이 불편하거나 더부룩한 느낌을 받고 심하면 설사까지 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평소에 이러한 현상이 발생하는 것을 무심코 지나치는 경우가 많은데, 이것은 동양인에게 많이 나타나는 유당소화장애 때문일 확률이 높습니다.

유당소화장애는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는 분들에게 복부불쾌감, 방귀, 설사의 형태로 나타나는데 동양인에게 많이 나타나며 한국 성인의 경우 약 75%가 유당을 소화하지 못하는 유당소화장애를 겪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베지밀은 콩을 주원료로 한 식물성 영양밀크로서 유당소화장애의 원인이 되는 유당이 전혀 들어있지 않습니다.

완벽한 영양을 추구합니다.

영양을 연구하는 연구원

베지밀은 보다 완벽한 영양을 추구합니다.

아무것도 첨가하지 않은 두유의 경우 비타민과 무기질의 일부 영양성분들이 적게 들어 있거나, 부족한 경우가 있습니다. 무기질의 경우, 특히 두유는 철분 함량이 높은 반면 칼슘 함량은 우유에 비해 낮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이러한 두유의 영양적인 단점을 보완하여 (주)정식품은 영양가 높은 두유를 공급함으로써, 국민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고자 하는 일념으로 37년 동안 변함없이 두유액에 영양성분을 강화하는 제조 방식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엄선된 콩만 사용합니다.

엄선된 대두

철저히 엄선된 원료만을 사용합니다.

원료 3중 관리 시스템을 통해 안전성이 보증된 원료를 엄선하여 사용합니다.

단순한 콩국물이 아닙니다.

유리잔에 담긴 대두

베지밀은 단순한 콩국물이 아닙니다.

베지밀은 가정에서 만들어 먹는 두유나 영양성분을 강화하지 않은 일반 두유들하고는 다릅니다. 베지밀은 본래 두유가 지닌 좋은 영양뿐만 아니라, 한국인 1일 영양섭취기준치에 맞게 영양소를 함유하도록 하여 단순한 두유의 차원을 넘어서 건강 영양식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기 위해 과학적이고 체계적으로 영양소를 설계한 두유입니다.
즉, 비타민과 무기질을 영양섭취기준에 맞게 함유하도록 하였고, 수용성 칼슘을 첨가하여 어린이 및 성인에게 필요한 칼슘영양을 보충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첨단멸균시스템으로 생산됩니다.

첨단멸균시스템

베지밀은 첨단 멸균 시스템으로 생산됩니다.

유통기간이 짧은 우유와 달리, 베지밀은 유통기한(생산일로부터 약4~6개월)이 길어 많은 소비자들께서 의구심을 갖는 경우가 있습니다. 하지만 실온에서 유통되는 베지밀의 경우, 모든 미생물을 사멸시키는 완전 멸균 공정으로 제조되기 때문에 유통기간이 긴 것입니다.
팩제품의 경우는 세계적 기업인 테트라팩(Tetra Pak)사의 첨단 공정인 고온 단시간 멸균시스템 및 6중 무균포장방식으로 생산되며, 병과 파우치 제품의 경우 각각 최신의 멸균시스템을 통해 생산되기 떄문에 개봉하지 않은 제품의 경우 실온에서도 표시된 유통기한까지 보관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소비자들께서는 안심하시고 베지밀의 영양을 즐기셔도 됩니다.